카테고리 없음

제니처럼 영어로 멋지게 말하는 방법! 제니 영어표현들!

brittalk 2024. 10. 29. 16:22

제니처럼 영어로 멋지게 말해봐요! ✨

 

 

제니처럼 영어로 멋지게 말해봐요! ✨

 

오늘은 블랙핑크 제니의 인터뷰 표현을 통해 '영어 회화'에 다가가는 팁을 준비해 봤어요.

제니의 자연스러운 표현과 발음은 뉴질랜드에서 영어를 배운 덕분인데요, 그렇다 보니 현지인처럼 세련되고 부드러운 표현이 많아요. 제니의 인터뷰 속 인상 깊었던 표현들과 함께, 그녀의 언어 습득 방법과 팁을 나눠볼게요.

최근에 제니가 잡시사와의 인터뷰를 보고, 너무 제니의 발음과 표현이 멋있었어요. 그래서 아래 3개의 표현을 준비했으니 여러분도 한단 링크를 통해서 제니의 발음을 확인해 보시고 따라해보세요!

 

 

1. Wow. You guys are really taking me back.

"와, 진짜 옛날 생각나게 하네요!"

 

이 표현은 한국어의 "와, 진짜 옛날 생각나!"와 같은 느낌으로, 그리움과 놀라움을 동시에 담고 있어요. 제니는 이렇게 영어로 과거를 회상하면서도 자연스러움을 유지해요. 미국식 영어에서도 많이 쓰이는 표현이니 친구들과 추억을 이야기할 때 유용해요!

 

2. We create something out of nothing always.

아무것도 없는 상태에서 항상 무언가를 만들어내죠.

 

제니는 이 표현을 통해 블랙핑크 멤버들이 작은 아이디어 하나에서 큰 프로젝트를 만들어 내는 과정을 설명했어요. 간단하지만 깊은 의미가 있는 문장으로, 창의성과 열정이 느껴지죠! 영어권에서는 창의적인 상황에서 자주 사용되는 표현이라 쓸 만해요. (❁´◡`❁)

 
 

3. I was really feeling myself that day.

저날 진짜 마음에 들고 자신감 넘쳤어요.

 

'feeling myself'라는 표현은 자신감이 넘치고 자신을 사랑하게 느낄 때 쓰는 표현이에요. 제니는 멋진 무대 의상과 퍼포먼스 덕분에 그날 최고였다고 하네요. 자신감이 필요할 때 이렇게 표현해보세요! ^o^

 

왜 제니의 영어가 특별할까? 🧐

 

뉴질랜드 생활

  • 제니는 중학생 시절 뉴질랜드에서 지내며 자연스럽게 영어를 접했어요. 현지 생활 속에서 접한 언어는 교과서로 배운 표현과 다르게, 조금 더 유머스럽고 편안하답니다. 제니의 영어는 딱딱하지 않고 일상적인 뉘앙스를 담고 있어서 더욱 매력적이죠.

자연스러운 발음과 억양

  • 제니는 뉴질랜드에서 영어를 배웠기 때문에 영어 발음이 자연스럽고 부드러워요. 또, 여러 나라를 다니면서 무대 위에서 다양한 억양과 표현을 몸에 익혔기에 영어로 소통할 때 세련된 억양이 나오는 것 같아요.

자주 사용하는 표현과 멋진 어휘 선택

  • 제니의 영어 표현들은 딱히 어렵지 않지만, 그 안에 느껴지는 자신감과 개성이 있어요. 예를 들어, feeling myself 같은 표현은 일상에서 자주 쓰이는데, 친근하면서도 쿨한 느낌을 주기 때문에 젊은 층에서 인기가 많죠.

 

제니의 영어 스타일을 참고해서 자신만의 영어 회화 스킬을 키워보세요. 뉴질랜드에서의 학습, 발음, 그리고 자연스러운 어휘 선택이 만들어낸 제니의 특별한 영어 표현! 일상적인 대화 속에서도 이 세련된 표현들을 적극 활용해 보세요~☆

 

 

영국 영어는 브릿톡!

인스타그래에 들러보세요!

https://www.instagram.com/reel/DBsp1GWvJlX/?utm_source=ig_web_copy_link&igsh=MzRlODBiNWFlZA==

 

제니의 잡지사 영어인터뷰 원본은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https://youtu.be/V41d6NmsKAw?si=p0URfuASmXryCg2R